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일 제대로 하시는분 없으신가요? 화가 나네요.
Posted by (주)웨스트프롬 (ip:)
Date 2020-07-03 19:28:37
View 18
Rate 0점
Recommend Recommend


안녕하세요. 유니크한 디자인과 3가지 컨셉으로 새로움을 창조하는 웨스트프롬 입니다.

해당 부분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고개 숙여 사과 드립니다

물류측으로 정확한 진행상황 확인 후 안내드리려고 연락 드렸으나 부재로 이부분으로 안내드리는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장마로 인하여 전체적으로 배송 지연 되고 있어 고객님의 상품 설치 부분 이번주까지는 진행이 어려워 다음주까지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불편 하신 부분 확인하여 배송비 부분 환불로 진행 해드리려고 합니다.

월요일날 고객님에게 연락 드려 다시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6월말 제품 구매하고, 선반 지지대 모자라서 추가 결제 필요하다고 해서 추가 결제까지 했고, 여러번 통화했고,
이번주까지 설치 완료 해주기로 했었습니다.
내일 토요일 입니다. 설치기사 연락 없습니다.

입금하라고 해놓고 계좌도 문자넣어달라그러니 알겠다고하고 연락없어서, 홈페이지 찾아와서 밑에 안내 계좌번호 찾아서 직접 입금하고, 주말 지나서 직접 또 입금했다고 제가 전화했었죠.

입금확안했다고 부속품2개로 알고있는데 1개 확인됐다그래서 또 제가 전화해서 2개라고 말했죠. 죄송하다는말도 몇번째인지 모르겠고, 뭐 물류확인하고 기사가 연락줄거라고 한지도 2주가 다되갑니다.

늘 뭐 하나 물어보면 연락 준다고 하고 다음날 연락주거나 누락됐다고하고, 대체 한달 거의 여기에 신경쓰고 스트레스받습니다.

저번주에 진짜 내일 까지 설치 된다고 했죠?

기사 미리 연락 꼭 주랬는데 아직도 연락없고요.

뭐 이정도면 진짜 살면서 겪어본 업체중 제일 최악입니다

내일 에어드레서 들어온다고 무조건 내일 안으로 제가 설치완료되야한다고 말했습니다.

확인하고 무조건 오늘 중으로 연락주십시오

Attachment
Password
댓글 수정

Cancel

/ byte

댓글 입력

Add a commentView Answer

/ byte

Comments can be added by Member only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