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Title 럭셔리뮤뮤
Posted by 김**** (ip:)
Date 2019-06-27
View 126
Rate 5점
Recommend Recommend



안녕하세요
럭셔리 뮤뮤 핑크 침대 구매했는데요
일단 침대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맘에 드는데요
배송기사님음 친절하셨는데
물류센터에서 대응이 너무 미숙해서 아쉽네요
구매한지 3일만에 배송해주겠다고 해서 황금연휴에
다음날 일정 취소하고 그날 오후에 집에왔는데
오후 5시30분 넘어서 갑자기 다음날 배송이 안된다고 하시고 ㅡㅡ
배송기사님께서는 갑자기 연락받았다고 하셔서 아그러시냐고 일단 전후 사정을 알아야해서 물류센터로 연락하니깐 없는데 어떻게 하라는거냐는 뉘앙스 다른 매트리스는 있다 계속 그말만 하시고
저희가 주문한거 말고 다른 매트리스는 있다니요? 그럼 그거라도 받아서 쓰라는 건가요?? 배송 오래걸리는거 몰랐냐니요??
저희가 3일만에 배송해달라눈 것도 아니고 10일 걸리는 제품이라는건 이미 구매할때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근데 소중한 저희 시간 날린거에 대해 너무 기분이 나쁘네요
침대가 적은 금액도 아닌데 왜 저희가 사고도 기분이 나빠야 하나요???그리고 여기서 처음부터 재고파악을 잘못한거 아닌가요???
컴플레인 건다니깐 맘대로 하라던 물류 센터 직원의 응대는 정말 너무너무 최악이였구요 처음부터 죄송하게도 재고파악이 잘못되어서 이렇게 되었다 전후 사정 설명했다면 이렇게 기분이 나쁘지도 않았을겁니다!

또 하필 주말이라 담당자랑 통화가 안되어 월요일에 통화를 하였으나 근본적인 대책이라기보다는 그저 계속해서 미안 하시다고만 하시는데 침대 하나로 이렇게 기분이 상하기는 첨입니다

그리고 침대 받았는데 조그마한 찍힘 자국도 있네요ㅡㅡ 정말 대응 이런건 너무 아쉬웠지만 아기들이 침대 좋아하니깐 아쉬운대로 그냥 사용 하구 있구요 또 이렇게 배송 과정부터 문제가 있었으면 침대 받고나서도 잘 받았냐고 연락이라도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냥 말만 죄송하신거였나요?
고객은 그냥 돈 지불하고 배송이 오래 걸리고 기분이 나쁘던 말던 구매했으면 그걸로 끝인가요???
Attachment F72770A3-6E94-42F2-883E-89582F888332.jpeg , 6BB06234-2725-4F3B-B878-80208BB7C2FF.jpeg , 48CB81E1-8A14-48CB-91A9-3682F8CBDFED.jpeg
Password
댓글 수정

Cancel

/ byte

Top